<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의 한상헌입니다.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소식들을 전해 드리는 연예가 클로즈업, 함께 보시죠.
<리포트>
서태지 이은성 부부 출산소식!
서태지-이은성 부부의 자녀출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서태지씨의 소속사는 어제인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그의 아내 이은성씨가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고 알렸는데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던 서태지씨 역시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심경을 전했습니다.
<녹취> 서태지 소속사 관계자: “서태지씨와 이은성씨가 첫 아이를 얻어서 기뻐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녹취> 서태지 소속사 관계자: “(이은성씨가) 건강하게 출산하셨고요, 지금 회복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난 2008년 서태지씨의 곡,‘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 촬영 중 인연을 맺은 두 사람.
이제는 부부에서 부모로 불리게 됐는데요.
이에, 서태지씨의 자녀출생 소식으로 서태지와 아이들 멤버 전원이 아버지가 된 사실도 함께 화제를 모았습니다.
43세 나이로 늦깎이 아버지가 된 서태지씨와 아내 이은성씨의 기쁜 소식! 축하합니다.
가수 김현중 폭행 혐의로 피소
<녹취> 김현중 (가수) : “하얀 천이랑 바람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가수 겸 배우 김현중씨가 여자 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피소돼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고소인 A씨는 2012년부터 최근까지 김현중씨와 교제했으며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수차례 폭행을 당했고 갈비뼈가 골절되는 상해를 입었다고 주장 했습니다
<녹취> 정채민 (송파경찰서 형사과장) : “8월 20일에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그리고 고소인 조사는 다음날인 8월 21일에 조사를 마쳤습니다”
피소 다음날 김현중씨는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교제한 기간은 최근 몇 달이며 상습 폭행이 아닌 한 번의 몸싸움이 있었다고 해명했습니다.
<녹취> 김현중 (가수) : “사랑한다고 (말을)하는 거 있잖아요. 이상하게 낯 간지러워서 못하겠는 거예요. 차라리 더 못되게 굴고 ”
이에 고소인 A씨는 한 매체를 통해 상해를 증명하는 진단서와 증거사진을 공개 하는 등 김현중 씨측의 공식입장을 전면 반박했습니다.
<녹취> 정채민 (송파경찰서 형사과장) : “조만간에 피고소인(김현중)측을 조사해서 서로가 틀린 부분이 있다고 하면 필요한 조사를 더 하고”
<녹취> 정채민 (송파경찰서 형사과장) : “전치 6주라고 해서 다 똑같은 상황은 아니고요. 우발적으로 이뤄진 경우에 상처가 생긴 경우, 또는 고의로 상처를 낸 경우 다 다를 수 있고요. 이런 게 다 (결과에) 반영이 됩니다. 그래서 지금 뭐라고 딱히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현재 김현중씨 측은 자숙의 시간을 가지며 빠른 시일 내에 경찰의 소환 조사에 응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두 사람의 주장이 엇갈리는 가운데, 하루빨리 진실이 밝혀지길 바랍니다
배우 김진아 사망 소식.
지난 20일, 사망한 김진아씨의 소식이 전해져 큰 충격을 줬는데요.
광고와 영화 등 활발한 활동으로 1980년대를 주름잡았던 고 김진아씨.
돌연 연기 활동을 중단했던 그녀는 미국인 남편을 만나 결혼한 뒤, 하와이에서 행복한 가정주부의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됐습니다. 그러나…
<녹취> 김진아 (배우) : “제가 한 5년 전에 몸이 굉장히 아팠어요. 어느 날 갑자기 면역력이 다 바닥이 나서 정말 아팠어요.”
건강을 되찾은 듯 밝아 보였던 모습을 보여준 뒤 불치병 투병과 사망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안겼는데요.
장례식은 그녀가 가족들과 함께 살던 하와이에서 먼저 치러졌고, 고 김진아 씨의 마지막을 지켜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내일 한국에서도 장례식이 치러진다고 합니다.
<녹취> 김진아 (배우) : “김진아라는 배우를 너무 먼 곳으로 떠나보내나 혹시 못 보는 거 아닌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남겨두고 먼저 떠나야했던 고 김진아씨.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번엔 억 소리 나는 기부천사 스타의 소식입니다.
최근 스타들 사이 열풍으로 번진 얼음물 샤워 도전!
신비주의 스타, 배우 원빈 씨도 얼음물 샤워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 그 열풍을 입증하는가 하면
<녹취> 비 (가수) : “제 스승이자 저의 아버지 같으신 분이 현재 루게릭병으로 3년째 투병중이십니다.”
루게릭병을 앓고 있는 소속사 대표를 위해 얼음물 샤워와 기부금을 전달한 비 씨~
이에 다른 스타들의 기부도 이어졌는데요.
비 씨의 연인, 김태희 씨에 이어~
이보영 지성 부부까지 기부로 마음을 전했습니다.
여기서, 빠질 수 없는 기부천사 스타의 등장, 바로 션?정혜영 부부입니다.
션 씨는 루게릭병 투병중인 박승일 농구코치와 루게릭병 환자를 위한 재단을 설립, 꾸준한 활동 중이라는데요.
그런 남편을 지원하기 위해 정혜영씨가 기부한 금액은 무려 1억 원이라고 합니다.
루게릭병 치료를 위한 요양병원 개설에 쓰이길 바란다며 기부금을 전한 정혜영 씨!
얼굴만큼 아름다운 마음씨네요.
한 주간 연예계의 뜨거운 이슈를 만나본 연예가 클로즈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