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워지지가 않았어.
我无法讨厌他。
강마루...내가 분명히 미워하고 분노하고 증오해야 되는 사람인데 아무리 죽을 힘을 다해봐도 미워지지가 않았어.
姜马陆...我明明应该讨厌、愤怒、憎恶的人,但是用尽全力都无法讨厌他。
저 자식은 날 사랑하는 게 아니다, 저 때문에 내 인생이 망가졌다고 단지 죄책감정도 느끼는 거고 동정하는 거지. 절대 날 사랑하는게 아니다.아직도 그 자식이 사랑하는 건 한재희다. 한재희를 얻기 위해서 날 이용하는 거다. 기억잃은 만만한 바보 계집애 하나 갖고 노는 거다.
那小子不爱我。只是因为他毁了我的人生,所以对我抱有罪责感和同情。绝对不是爱我。那小子现在爱的还是韩在熙。为了得到韩在熙而利用我。看我是个失去记忆的傻丫头,所以耍着我玩。
그렇게 수없이 날 세뇌시키고 수없이 내 머릴 쥐어뜯어봐도 난 미워지지가 않았어.
我这样无数次给自己洗脑,无数次抓破头发,却还是无法讨厌他。
그래서 그랬어.그렇게 하면 다 끝날 거 같아서 그랬어.
所以我才那样做的。以为那样做就能了结一切。
우리 세사람 관계 만천하에 다 알려버리면 강마루에 대한 내 어처구니 없는 마음도 멈출 수 있을 것 같아서.혹시 내가 마음이 돌아서...뭐 어때? 세상에 못할 사랑이 어디있어? 그렇게 어거지를 피우고 난동을 부리면 이젠 세상 사람 그 누구라도 우릴 말려 줄 거니까. 그래서 그랬어.
以为把我们三人的关系告诉世人,就能阻止我的心意。即使我回心转意,想“那又怎样?世上哪有不被允许的爱情?”这样执拗冲动,也总会有人来阻止我们。所以我才那样做的。
나 잘했지? 나 되게 잘했지? 우리 아버지...저승에서 조금은 기뻐하시겠지?
做得很好吧?我做得很好吧?我父亲...在天之灵也会感到高兴吧?
근데 어떡해? 보고 싶어.너무 너무 보고 싶어.강마루가 너무 너무 보고 싶어.
但是怎么办?我好想他。好想好想他。好想好想姜马陆。
어떡해...오빠...나 어떡해...
怎么办...哥哥...我该怎么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