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규 내 참!
수하 할매, 이 사깃꾼 당장 잡아가라고 경찰에 신고해요!
이때, 프린트된 종이 들고 들어오는 장대리.
장대리 이놈들, 아주 악질인데요?
동규에게 프린트물 건네주면
수하 이 사람도 한패에요? (한판 뜨려는데)
동규 (읽으며) 종갓집 살리기 운동본부 대표 권주혁, 아니 권인성, 권지섭, 권병헌? 애기씨 앞에 나타날 때는 어떤 이름이었는지 모르겠네요.
수하에게 프린트물 넘기는 동규.
지명수배 사진과 프로필이다.
수하가 만난 청학동 남자와 남자 2다.
동규 화안당 등기권리증 가지고 오라는 사람, 이 사람 맞죠?
수하, 사기전과 7범 권장수라는 대목에 눈이 휘둥그래지고
왕도금융 과장이라던 사람도 지명수배사진 밑에 금융사기 3범이라고 써있고..
동규 얼마나 대출해준다고 하던가요? 애기씨가 원하는 만큼 다 해준다고 하던가요?
수하 ?
동규 경주 여운당, 강릉 주현당, 속초 현인당, 다 그 놈 손에 넘어간 곳입니다. 권장수 이 사람, 종갓집 전문 대출 사깃꾼이에요.
수하 (노려보며) 내가 당신 말을 믿을 거 같아요?
동규 제 말 안 믿으셔도 좋습니다. 그치만 그 놈한테 등기권리증 넘기 전에 다른 사람한테 꼭 알아보십시오. 아, 아버님이 변호사시죠? 오빠도 변호사시고? 그 분들께 물어보면 되겠네요.
수하 그럼 카지노는 뭐에요?
동규 글쎄요. 저도 처음 듣는 얘기라서!
수하 옆동네 땅까지 다 사들였다면서요? 탑그룹이라는데 완전 악덕기업 아니에요?
동규 (냉정) 그렇게 말씀하시 마십쇼. 우린 누구보다 깨끗하게 기업하는 사람들입니다.
수하 웃기지 마요! 순 강도 사깃꾼 주제에! 이 사람들은 그냥 범죄자지만 당신들도 합법적인 도둑놈인 거 아니에요?
동규 애기씨 눈엔 내가 세상에서 제일 나쁜 사람으로 보이나 본데요, 그치만, 잘 알지도 모르면서 그러는 소리 하는 거 아닙니다!!!
수하 !
동규 나도 말이죠. 애기씨처럼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 없는 사람입니다. 그래요, 화안당 팔라고 쫓아다니는 게 애기씨한텐 뻔뻔하고 말도 안되는 일처럼 생각될지